본문 바로가기

Attraction/Food

A happy pancake 오키나와

우미카지테라스에서 유명한 집.

알아보지도 않고 따라가서 오후 5시 쯤 도착해서 설렁설렁 한 바퀴 돌고 나서,
팬케익은 안 땡기지만 굽는 모습에 기대감도 생기고,
그 많은 집 중에 웨이팅 있는 집은 이 가게 뿐이라 웨이팅을 걸고 들어갔다.


저렇게 전기 팬에 세 번에 걸쳐서 반죽을 덜어 내서 두께감 있게 굽고 있었는데 아주 신기해보임 ㅎㅎ

전기팬 뚜껑을 닫고는 온도계로 몇도 인지 계속 체크하고,,뭐 그런 과정의 반복을 한참동안 구경했다.

그래서 이렇게 두꺼워짐


그냥 커피나 마시자,,했던건데, 배도 안고팠는데
나도 모르게 포크가 계속 움직였다.

한 입 크게 떠서 입안 가득히도 넣어보고
두텁고 뽀송하고 부드러운 팬케익을 조금씩 떼어내서 맛도 보고,

나중엔 아까워짐 ㅋㅋㅋㅋ

계란 비린내가 많이 나긴했지만
이런 부드러움을 위해서라면,,그까이꺼,,잠시 참을 수 있어 ㅋㅋㅋㅋ


계산하고 나올 때 보니 예약도 되는듯,,

팬케익을 주문하고 20분 기다려야 한다고 메뉴에 써 있고, 우린 웨이팅을 10분쯤 하고, 40분 기다려야한다고 안내를 받았다.

이거 먹으면서 맛있어서 놀래면서 검색했더니 빌즈에서도 비슷한 메뉴를 파는 듯,,담엔 빌즈에서 한 번 먹어봐야겠다.

A happy pancake

A Happy Pancake
일본 〒901-0233 沖縄県豊見城市Senaga, 瀬長174番地6 ウミカジテラス 32
+81 98-851-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