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wing/etc

트렌디한 남성복 만들기-맨투맨티

요즘 나의 커다란 행복은 도서관 가서 책 빌려오기
+도서관 가서 책 읽기

얼마나 쾌적하고 책 읽기에 알맞는 공간에 조명이던지

갈 생각만 해도 뿌듯하다.

오늘은 쉬는날이라 아쉽지만,,

패턴책도 도서관에 있는 걸 알고는 놀래서 상호대차로 신청해서 받자마자 열심히 패턴을 뜨고 만들어서 입어봤다.

처음엔 라지 사이즈로 만들고, 입어보니
읭? 너무 크잖아 ㅠㅠ 길고 크고,,,

아아악 맘에 안들어..이러면서 바로 M사이즈로 만들어서 입어보니 음,,맘에 드는듯도? 하지만 별로야,,,

이러면서 옷장에 걸어놨다가
새옷은 새옷이니까! 이러면서 다시 입어봄.

밑단에는 티셔츠 스커트도 같이 레깅스와 함께,


읭,,괜찮은 듯도?
역시 최신의 패턴은 이런것인가,,하는 생각이 들어서
요즘은 라지사이즈도 씬나게 입고 다닌다.

처음부터 오빠도 주려고 했던거라, 입혀봤는데
읭,,,,안어울린다 ㅋㅋㅋㅋ

내가 목부분을 잘 만들지 못해서 그런건지.. 오버핏이 어색한 나이라서 그런건지 아직 알수 없으나 ㅎㅎㅎ

다시 다른 원단으로도 만들고 싶은데,
만든 직후에 맘에 안들었던 이유로 패턴을 깔끔하게 버린듯,,,

다시 책을 빌려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