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크리스마스 케익

이브날 손님 맞이 결정 ㅜㅡㅜ

부담 백배 ㅜㅡㅜ

생각했던 빅토리아케익을 굽기로 결정하고 레시피에서 밀가루만 우리밀박력분으로 바꾸고 샤샥,

난 역시 제누아즈가 잘 안되 ㅜㅡㅜ

넘 딱딱하다,,,,,,,,,,,

쿠키 생크림 샌드 같긴 하다만 그래도 구색을 맞춰야 하니까,,


딸기가 적은 것 같아서 딸기 좀 더올리고 슈가파우더 뿌려야지 했는데, 손님 상에 내다가 다 까먹음 ㅋㅋㅋ


사온 케익은 더 달고 부드럽구나,,,ㅋㅋㅋㅋㅋㅋ

아 몰랑 ㅎㅎㅎ이게 더 이쁘니까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밀가루 설탕 생크림 딸기의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