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비스코티

오늘은 버터를 4배 넣어서 망함. ㅋㅋㅋ 매일 망한대
ㅋㅋㅋㅋ

레시피 두배 분량을 하고 반죽을 했는데
많이 질어서, 계란이 많나..했는데 알고 보니 1/4cup 인데 1 stick 으로 계산함 ㅋㅋㅋㅋㅋㅋ냐하하하하 에라 모르겠다.

그래서 그런지 시커먼스 ㅎㅎ 색이 매우 진하게 나왔다.

반죽도 어찌나 폭닥한지 2차로 구워도 덜 딱딱한 것 같아서 7분이나 더 구워줌 ㅋㅋ


하악 진해...색이 넘 진해 ㅋㅋㅋ

피칸도 듬뿍 넣어서 맛있는데 아쉽다. 그래도 포장하고,

파울라너 깡통 가방에 넣음 ㅋㅋㅋ

아 뿌듯하다~

레시피는 요기, 오타와의 두총각 콜린님의
호두레몬비스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