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Ordinary life

브라바 바퀴 고무 교체

브라바 320, 워낙 구매한지 오래됬지만
울 집에서 혼자서 일하는 기특한 아이!

바퀴 고무가 너덜해지면 앞으로 진행을 못하고 제자리에서 뱅글뱅글 돌아간다..

처음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해서 갈아주고

내가 살 땐 7천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5천원대..


1년 정도 잘 썼는데 이번에 또 앞으로 안가,,,,

다이소에서 급하게 차량 미끄럼방지매트? 이걸 사서 블로그를 따라 여차저차 해봤는데 ㅎㅎ 잘 못 산건지 스폰지가 다 뜯기고 난리남,,그래도 일은 잘 하기에 놔뒀다가 이번에 타오바오에서 시킴


정품도 아닌데, 정품보다 더 좋게 고무로 나오고 난리 ㅋㅋㅋㅋ 아 이제 걱정 안해도 될 것 같다.

50위안. 국내에선 15000원 정도 하는 듯.

타오바오 짱 ㅋㅋㅋㅋ 요기

http://m.tb.cn/h.Wv0r5pj


좋아요 후기 100개 날려주고 싶음 ㅋㅋ 속이 시원하다~

앞으로 잘 부탁해 브라바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