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Ordinary life

스타벅스 - 크리스마스 빨간 컵

어제부터 단 커피가 막막 땡겼었다.

휘핑크림 막 올라간 그런 ㅠ_ㅠ

참다가 오늘 아침에 출근길에 사왔는데 컵이 바뀌었네~

전에 호주갔다가 이쁘다고 생각했었던 그 컵이군 ㅎㅎ

빨간컵으로 바뀌기 몇일전부터 컵 바뀔거라고 광고를 하드만,,,

17잔 마시면 17천원짜리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준단다 - 프랭클린다이어리에서 만들었다는데~

보고싶어서 ; 나왔나요~ 물었더니 5일날 나온댄다 ㅎㅎㅎㅎ

17잔을 마실것인가 -_-;; 그냥 돈주고 살것인가 ㅎㅎㅎㅎ

일본에선 작년인가 재작년엔 그냥 줬던거 같은데...여긴 파냐고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두근두근, 아늑한 별다방에서 제일처음 느꼈다는건 정말 웃긴 이야기지만,

-그러고 보니 어제 신세계 본점 외부 크리스마스 전구보고 눈내리는것 같아!! 했던 기억이 있군 ㅎㅎ

여튼, 살까? 받을까? 스타벅스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