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traction/Food

성일집

부산 웍샵 후 오늘의 메뉴는 꼼장어!! 라고 하는 말에 우르르 몰려간 곳.
가기전에 '먹을 수 있겠어?' 라는 말씀을 재차 듣긴 했지만 가보니, 살아있는 꼼장어가 꿈틀거리는 곳은 아니더군요 ㅎ
다행인지 무었인지 ^-^

자갈치시장? 예전 시청 자리에 롯데월드를 짓고 있는 바로 거기~ 근처입니다.

신문에도 났었네용

예전 부산의 모습을 담고 있는 사진들이 곳곳에~

흠..50년이면 정말 오래된 집이군요 @_@

죠기~ 보이는 얼음컵 ㅋㅋㅋ

오봉에 재첩국 ㅋㅋㅋ

이런걸 두고 실시간 해장 ㅋㅋ

제조중 ㅋㅋㅋ

아~ 연기 보이져? 진짜 뜨거워요. 손에 쌈을 몇개는 얹고 먹어야 함 ㅋ

얘는 고소한 양념 아닌 꼼장어 ㅋㅋ

양념 꼼장어 한입 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