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Ordinary life

白城 에서 먹은 것들

결혼식에 참석하고 나서 밥도 먹었는데, 워낙 일찍부터 시작해서 인지 겨우 오전 11시가 넘은 시각.

전날도 이동하고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서 피곤했던지라, 각자 방으로 돌아가서 쉬기로 하고 호텔로 돌아왔다.

세 시간여를 자고 나서 5시 정도가 되어서 신랑 쪽에 음식점을 물어서 호텔을 나섰다.

向阳屯(棉纺路)

吉林省-白城市-洮北区-海明西路77-8

오 도착하고 보니 여긴 또 뭔가 옛스러운 분위기다.



바이청은 문명도시라는 걸 신청하려고 하는 중이라 교통법규 등을 아주 엄격하게 규제하고 쓰레기 단속등을 열심히 하는 중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길거리는 깨끗한데 뭐 무단 횡단은 여전들 하심.




이곳 저곳 포토존도 있고, 인력거에서 옷 갈아 입고 사닌도 찍을 수 있게 되어있고 오...좋다잉.


휴식시간인지 직원분들이 모여서 엎드려서 주무시고 계심 ㅎㅎㅎㅎ



햐아 음식들이 나왔는데 사이즈가 정말 푸짐하다. 양장피,,,저건 명절에 우리 가족들 다 먹어도 될 크기라니.

단점은 짜요.... 흑 이런 건 음식 시키기 전에 모르는거라고 해서 흑,,,물론 안 짜면 더 먹었을지도 모르니 이게 다행인건지 뭔지 ㅎㅎㅎ

저 꿔바로우는 정말 고기에 얇게 촥 붙어있는 피도 얇고, 양념을 어찌 저렇게 촥 붙어 있는지. 아아 정말 맛있었지만 다시는 갈 일이 없을 곳 이라는게 너무 아쉬울 따름이다.

건두부와 대파에 싸먹는 된장가지볶음도 정말 짜응! 이런 건 좀 중국 동북 스타일 인것 같다고 했는데, 저 쌈 세트는 백두산 완다리조트 안에 음식점에서도 파는 걸 봤다.

정말 더 먹을 수 없을 때까지 열심히 먹어주고 나오는데 완전 만석. 정말 왁자지껄 시끄러워서 단체 손니이라도 온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그냥 목소리 시원시원하게 크게 대화하는 대륙의 저녁 식사 시간 식당 분위기 일 뿐이었다. ㅎㅎㅎ 아 신기해 ㅎㅎㅎ


식당 중간에 반 오픈 키친인지 이런 게 있길래 옥수수도 사고 ㅎㅎㅎ 사주신 분이 여기 한 개에 3위안이라고 ㅎㅎ 싸다고 좋아하셨다. 한국은 찐 옥수수도 비싸다며 :)



음식점 앞에서 몇 장 찍어달래서 후다닥 새로 만들어서 가져간 옷 사진을 남겨서 뿌듯.

오는 길에 수퍼마켓에 들러서 구경하고 이것저것 사서 돌아왔다.



아무리 유통기한 임박 맥주지만 9개에 9.9위안이라니 ㅎㅎㅎ 뭔가...넘 관리가 안된 듯 했지만 -.-;;


참외가 좀 다르게 생기긴한데 매우 달고, 많이 퍼석하고 다른 과일에 비해서 싼 가격이었다.

저 구운고기 못 먹어보고 왔네 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