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traction/Food

흥부네 쭈꾸미

오랫만에 현진이를 만났다.
현진이는 종로에서 아르바이트 중이었고(햐~ 알바비싸다 현진아 ㅎㅎ)

나의 사랑 옴니아로 종로 점심 맛집을 찾아서 시도해 보았다.
 
흥부네 쭈꾸미,
다 그냥 그런 프렌차이즈 맛집에 질려 종로 직장인 점심 맛집을 찾아낸 것이었으나 요즘 그런것들과 살짝 뜸했던
내 친구에게는 그냥 그랬던 듯.

나?
통통하고 맵지 않은 쭈꾸미가 좋았다~ ㅋㅋ
입맛없는 여름~ 매콤한 걸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도 추천 한표~
가격도 2인분 만원~ 우리는 계란말이를 시켜서인지(계란말이 8천원) 그냥 그런 밥값이 나왔지만,
점심 쭈꾸미 정식만 먹고 가는 분위기였다.

가끔 양념에 빠진 쭈꾸미들을 찾아헤메다가 엄마표 쭈꾸미가 생각나곤 했는데
실~한 쭈꾸미들이 넉넉히 들어있다.



담에 가선 밥 비벼먹어보고 와야겠다.
누구랑 가나...ㅎㅎ

위치 : 종로 교보타워 옆 골목으로 쭈우우욱 들어가다가 보면 오른쪽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