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traction/Food

ECUME

해밀턴 호텔 뒤로 많은 식당 들 중 하나, 몇일전에 지나면서 우연히 사진을 찍었는데, 얼마전에 서래마을에서 이사온 유명한 곳이란다.

에뀌메 외관, 좁은 길인데 해밀턴에서부터 이어지는 길이 좋다.

우리는 일요일 런치 선택! 스테이크 17000원 파스타 15000원의 훌륭한 가격. 당근 예약하고 12시에 갔는데 거의 2시까지 테이블이 꽉 차거나 하진 않았다. 평소엔 사람이 많다던데 흠...

샐러드. 달콤하다

소박하게 담겨나오는 빵과 마늘이 섞여 있는듯한 부드러운 버터.

라보까의 파스타가 더 맛있지만~큼직한 소세지가 인심좋게 넉넉히 들어있는 이탈리안 소시지 파스타. 먹으면서 안 스파이시 한데, 했는데 나중엔 말린 고추를 먹게되서 ㅠㅠ 맵다고 인정~ 먹는 내내 소세지가 조개관자처럼 보여서 먹다가 흠칫 착각을하고 씹고는 놀래곤 했다. -_-a

잠시 주희씨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대체~


서버가 추천해준 블루치즈 소스 스테이크

우리 일행 입맛엔 이게 더 맛났다고 했당~

와인소스 스테이크

블루치즈 스테이크 한번 더~

잘 구워졌다 ㅎㅎㅎ

크램블레~

파인애플 셔벗

후식으로 주는 아이스커피랑 커피도 리필되서 흠칫 놀램 ㅎㅎㅎ 커피잔이 좀 작긴했지만~

우리가 앉은 뒷편, 오른쪽 빛이 들어오는 곳이 입구

확실히, 수동카메라의 위력 ㅎㅎ

화장실 앞의 알로에?-_-a 저건 뭐지? ㅎㅎㅎ 세면대는 나무기둥위에 돌로 되어 있어서 가지고 오고싶었다.ㅎㅎ

헤밀턴 호텔 뒷골목